개인정보취급방침
다올 한의원은 개인정보 침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어떠한 개인정보도 요구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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빠른 상담 서비스 진행을 원하는 경우, 이용자의 전화번호를 등록하는 경우도 있으나, 이는 이용자 본인이 동의하는 경우에만 발생하며, 어떠한 곳에도 저장되거나 이용되지 않습니다.
이용자의 ‘ID 와 비밀번호’의 보안유지 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, 분실 시 새로운 ‘ID 와 비밀번호’를 등록하면 서비스이용이 가능합니다.
다올 한의원은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으므로 개인정보 관리책임과 담당자를 별도로 지정하지는 않으나 서비스에 대한 의견 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관리책임과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고,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.
관리 책임자
- 소속 / 부서 : (주)다올네트워크
-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: 대표이사 김 정 오
- 전화번호 : 1577-8675
관리 담당자
- 소속 / 부서 : (주)다올네트워크
- 개인정보 관리담당자 : 전무 강 석 규
- 전화번호 : 1577-8675
이용약관 - 다올한의원 서비스 약관
제1장 총칙
[제1조 목적]
이 약관은 다올 한의원(이하 '회사')이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, 그리고 개인정보보호법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[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]
- (1)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서 효력이 발생합니다.
- (2)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.
[제3조 약관 외 준칙]
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.
제2장 회원의 정의와 서비스 이용
[제1조 회원의 정의]
다올 한의원은 개인정보 침해 사례를 근본적으로 예방하기 위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일반 개인의 어떠한 신상정보도 요구하지 않습니다. 따라서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이용을 위한 'ID 와 비밀번호'를 등록한 사람을 회원이라고 정의 합니다.
[제2조 서비스 이용]
- (1) 서비스 이용은 약관에 동의하고 'ID 와 비밀번호'를 등록하면 가능합니다.
- (2)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개인의 신상정보를 요구하는 어떠한 경우도 없습니다.
- (3) 등록한 'ID 와 비밀번호'를 분실한 경우는 새로운 'ID 와 비밀번호'를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[제3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]
- (1)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,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.
- (2) 전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, 온라인 공지를 통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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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3장 서비스에 관한 책임의 제한
[제1조 상담 서비스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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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. 학술활동
나. 인쇄물, CD-ROM 등의 저작활동
다. FAQ, 추천, 상담 등의 서비스 내용의 일부 - (4) 상담에 대한 답변 내용은 각 전문 의사의 의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한 주관적인 답변으로 회사의 서비스의 의견을 대표하지는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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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제2조 정보 서비스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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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4장 의무
[제1조 회사의 의무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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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제2조 이용자 보안의 의무]
- (1) 이용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.
제5장 분쟁조정
- (1) 본 이용약관에 규정된 것을 제외하고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반 문제에 관한분쟁은 최대한 쌍방합의에 의해 해결하도록 한다.
- (2)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.
부칙
- 이 약관은 동의 직후부터 시행합니다.